공지게시

  1. 홈
  2. 알림광장
  3. 공지게시
  4. 공지사항
  5. 계간 list_Books from Korea 통권 19호 발간

공지사항

계간 list_Books from Korea 통권 19호 발간
  • 작성자최고관리자
  • 등록일2013-03-19
  • 조회수3952

한국도서 소개 외국어 정기간행물 list_Books from Korea 2013년 봄호(통권 19호)가 영문 및 중문으로 발간되었다.

list_Books from Korea 19호 영문판(오른쪽) 및 중문판(왼쪽) 표지

list 19호는 볼로냐 아동도서전 배포를 염두에 두고 ‘한국의 어린이 논픽션’도서를 특집으로 꾸며졌다. 전문성과 오락성을 동시에 갖춘 다양한 어린이 논픽션도서의 세계를 ‘만화, 시리즈물, 서사물, 그림책’이라는 네 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소개했다.

또한 지난 한 해 세 개의 문학상을 휩쓴 소설가 정영문, 개성있는 그림체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만화가 이우일의 인터뷰로 그들의 작품세계를 살펴보고, 출판사 ‘세계사’를 비롯해 2012년 신간 도서 리뷰, 50종 이상의 출판사 추천 도서 정보도 담고 있다.

최근 한국의 출판 동향과 저작권 관련 뉴스도 빼놓지 않고 실어 해외 출판관계자의 니즈를 고루 충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한국의 뮤지컬, 숨겨진 서울을 발견하게 하는 서울 곳곳의 갤러리도 소개하여 해외 독자들의 한국 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문화적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한국문화정보원이(가)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