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및 출판 |
번역지원사업 안내 |
개요, 번역지원대상작품 안내, 신청자격 및 접수방법, 심사방법 및 기준, 번역지원 신청서류 서식, 번역지원 대상자 선정 이후 절차 |
자료 발생 후 14일 이내 |
수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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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문화권
/E-Book팀 |
영상·공연 자막
번역지원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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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도별 지원작품, 자막번역지원 대상 기관, 번역언어, 번역가, 감수자 |
2월 |
매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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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문화권
/E-Book팀 |
번역지원 내역 |
번역지원대상자, 번역지원 언어, 원저자, 지원작품, 번역지원 연도 |
3, 6,
9, 12월
|
분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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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문화권
/E-Book팀 |
번역도서 출간내역 |
연도별 출간 번역도서명, 원저자, 번역가, 현지 서지명, 출판사, 번역언어 |
2월 |
매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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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문화권팀 |
교류 및 홍보 |
정기간행물 등록현황 |
명칭, 발행인, 등록일자, 발행주기 |
1월 |
매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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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류홍보팀 |
한국문학번역상 및 신인상 운영현황 |
사업명, 응모기간, 수상내역, 수상작 소개, 담당자, 전화번호 |
1월 |
매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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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류홍보팀 |
홍보자료 현황 |
영상 및 인쇄 홍보물, 사보 등 |
1월 |
매년 |
 |
교류홍보팀 |
홍보용품 제작 현황 |
제품명, 단가, 수량, 제작금액, 납품일자, 납품업체(대표자, 소재지 등), 배부부서 및 활용목적 |
1월 |
매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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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류홍보팀 |
광고비 집행현황 |
광고매체명, 기간 및 방법, 집행액 |
1월 |
매년 |
 |
교류홍보팀 |
국내외 유관기관
MOU 체결현황
|
국가명, 기관명, 체결일자, 명칭, 내용, 향후 추진계획 |
자료 발생 후 14일 이내 |
수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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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기획팀 |
해외 협력사업 내역 |
사업명, 사업개요, 주요내용, 추진기간 |
2월 |
매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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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문화권팀 |
한국문학번역출판
국제워크숍
|
연도별 행사일자 및 장소, 발제자 및 토론자, 행사자료집 |
11월 |
매년 |
 |
교류홍보팀 |
Korean Literature Now |
한국문학 해외소개 외국어 정기간행물 기사, 동영상, 오디오북 |
1, 4,
7,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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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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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부 |
보도자료 |
기사명, 내용, 담당자 |
자료 발생 후 14일 이내 |
수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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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류홍보팀 |
번역원 뉴스레터 |
번역원 온라인 뉴스레터 |
5일 |
매월 |
 |
교류홍보팀 |
교육
(번역 아카데미) |
번역아카데미 안내 |
각 과정별 개요, 지원자격 및 요건, 교육내용, 신청방법, 전형별 심사기준 등 |
1월 |
매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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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연구팀 |
번역아카데미 수료자 현황 |
연도별 과정별 수료자 수 |
1월 |
매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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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연구팀 |
번역아카데미 교수진 명단 |
각 과정별 언어권별 교수진 이름, 담당수업, 소속 |
4월, 9월 |
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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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연구팀 |
콘텐츠 제공 및 홍보 |
번역서지정보 |
한국문학 번역작품 언어, 서명, 원서명, 저자/번역가, 출판사, 출판지, 출판년도, ISBN, 청구기호, 서지통계 |
자료 발생 후 14일 이내 |
수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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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전문
도서관 |
번역출판제안
한국도서 정보
|
번역출판제안작품 언어, 서명, 원서명, 저자/번역가, 출판사, 출판지, 출판년도, ISBN, 청구기호 |
매년 |
10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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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전문
도서관 |
한국문학 작가정보 |
한국문학 작가별 대표어(Preferred Name), 작가 생몰년, 이형 작가명, 작가소개, 작가별 작품정보, 외신보도자료, 해외 문학행사 참여정보 |
자료 발생 후 14일 이내 |
수시 |
 |
번역전문
도서관 |
멀티미디어 자료 |
한국문학 관련 전자책, 동영상, 오디오 자료 |
자료 발생 후 14일 이내 |
수시 |
 |
번역전문
도서관 |
참고정보 |
한국문학 관련 보고서/텍스트, 웹사이트 참고원, 번역가, 출판사정보 |
자료 발생 후 14일 이내 |
수시 |
 |
번역전문
도서관 |
New Arrivals |
신간 다국어 한국문학 콘텐츠 정보(번역작품, 북리뷰, 한국문학 작가소개, 외신 보도, 북트레일러, Ebook 정보 포함) |
매월 |
5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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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전문
도서관 |
영어로 읽는 한국문학 |
작품명, 저자, 번역가, 작품 원문 |
자료 발생 후 14일 이내 |
수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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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관리팀 |
Hub Library Members 프로그램 현황 |
Hub Library Members 체결 현황, 기증 현황 등 |
1, 7월 |
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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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전문
도서관 |
기증프로그램 운영 현황 |
기증처, 기증 권수, 기증연도 |
1, 7월 |
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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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전문
도서관 |
정보화 |
개인정보 보호방침 |
개인정보처리 목적,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현황, 제3자제공, 위탁현황, 항목, 파기, 안전성 확보조치, 열람청구방법 등 |
1월 |
매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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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관리팀 |
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 |
명칭, 부서명, 운영근거, 운영목적, 보유기간, 정보주체수 |
1월 |
매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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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관리팀 |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현황
|
부서명, 수탁기관, 위탁내용 |
자료 발생 후 14일 이내 |
수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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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관리팀 |
정보화사업 추진현황 |
유형(시스템 구축, 홈페이지 개발·개편·통합·운영, 콘텐츠 제작 등), 사업명, 사업목적, 사업내용, 사업일정, 관련예산, 담당부서 |
자료 발생 후 14일 이내 |
수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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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관리팀 |
공공데이터 개방목록 |
공공데이터 보유목록, 책임관, 실무담당자, 전화번호 |
자료 발생 후 14일 이내 |
수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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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관리팀 |
감사·윤리 |
감사계획, 결과, 우수사례 |
감사일정 및 대상, 절차, 조치결과, 우수사례 |
자료 발생 후 14일 이내 |
수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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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기획팀 |
공직기강 감찰결과 |
시기별 감찰개요, 감찰결과(대상, 내용, 위법사항 등), 조치결과 |
자료 발생 후 14일 이내 |
수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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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기획팀 |
부패행위 신고 및
처리결과
|
신고목록 및 내용, 조사결과(내용, 위법사항 등), 조치결과 |
2월, 8월 |
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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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기획팀 |
임직원 행동강령 및 지침 |
임직원 행동강령 및 지침 내용 |
자료 발생 후 14일 이내 |
수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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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기획팀 |
협력업체 행동강령 |
협력업체 행동강령(청렴서약, 청렴계약, 위반시 제재 등) 내용 |
4월 |
매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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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관리팀 |
청렴계약 및 윤리서약 |
임원 직무청렴계약 및 윤리서약 현황 |
2월 |
매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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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기획팀 |
청렴교육 현황 |
청렴교육 시행 내역(일시, 장소, 교육내용 등), 참석인원(임원, 직원 분류) |
4월 |
매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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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관리팀 |
기획·재정 |
부서별 주요 계획 |
부서명, 사업명, 사업개요, 주요내용, 관련예산, 추진계획 |
2월 |
매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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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기획팀 |
중장기 전략 및 경영목표 |
중장기 전략(전략체계, 로드맵, 전략과제 등), 중장기 경영목표(경영목표 추진체계, 세부계획 등) |
자료발생후 14일이내 |
수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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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기획팀 |
정부 경영실적 평가 결과 |
기관평가 결과 및 평가내용, 기관장 평가 결과 및 평가내용 |
8월 |
매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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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기획팀 |
각종 위원회 구성 및 운영 |
위원회명, 위원회 구성, 위원회 개최 주기, 설치목적, 설치근거, 회의 내용(개최일자, 참석위원명, 안건 및 심의결과) |
자료 발생 후 14일 이내 |
수시 |
 |
정책기획팀 |
기관 업무보고 자료 |
일반현황, 주요 업무계획 |
4월 |
매년 |
 |
정책기획팀 |
기관 관련 주요 법령 |
법, 시행령, 시행규칙 등 |
자료 발생 후 14일 이내 |
수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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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기획팀 |
국비보조 및
정부보조사업 현황
|
사업명, 사업내용, 항목별 예산 및 정산내역 |
4월 |
매년 |
 |
정책기획팀 |
기관 사업통계 |
사업별, 연도별 통계 |
4월, 7월,
10월, 1월(익년)
|
분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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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기획팀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조사결과 및 내용 |
4월 |
매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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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기획팀 |
법무·노무·인사 |
법률고문 현황 |
법률고문명(법무법인 및 개인), 고문요청 범위 및 내용, 위촉기간, 주요경력, 수당 등 지급방법 및 지급액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사규 현황 |
명칭, 제정일자, 최종개정 일자, 담당자, 연락처, 규정내용 |
자료 발생 후 14일 이내 |
수시 |
 |
정책기획팀 |
노사 협의회 현황 |
협의회 구성 및 기능, 협의회 운영 방법, 노사협의회 의결사항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사회공헌 활동 현황 |
계기(명절, 연말, 국군장병 위문, 기타 등), 지원일자, 지원대상, 지원내역, 지원금액, 재원조달(임직원 모금, 예산 등)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중기인력운용 계획 |
수립개요, 중점 분야, 기간별·직급별 인력배치, 신규인력 증·감축, 인건비 수급, 상근인력 운용, 민간위탁 등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채용통계 |
채용개요, 채용인원, 지원인원, 경쟁률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직원 초과근무수당
지급 내역
|
부서명, 초과근무시간, 초과근무수당 지급액, 1인당 평균 초과근무시간, 1인당 초과근무수당 지급액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총무·회계 |
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현황
|
청구현황(방법별, 공개여부 결정기간별, 기타청구처리 건수), 처리현황(전부공개, 부분공개, 비공개, 취하 등 건수) |
5월 |
매년 |
 |
정책기획팀 |
정보공개 공개 및
비공개 목록
|
공개목록(청구제목, 청구내용, 담당부서), 비공개 목록(청구제목, 청구내용, 비공개사유, 담당부서) |
5월 |
매년 |
 |
정책기획팀 |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
청사현황(연면적, 층수, 주요시설물, 주차대수, 용도), 시설사용(시설명, 사용가능 시간, 사용료)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비공개기록물 공개
재분류 목록
|
생산기관, 생산연도, 보존기간, 기록물철명, 기록물건명, 재분류 의견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기록물 생산 현황 및
폐기 목록
|
생산현황(생산연도별, 보존기간별(영구, 준영구, 30년, 10년, 5년, 3년, 1년), 문서 생산건수), 폐기목록(생산연도, 부서명, 기록물철 제목, 기록물 형태, 보존기간, 수량)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전용 차량 운영 현황 |
승차자 직위, 차량번호, 차종, 구입일자, 구입금액, 주행거리(월별), 유류사용량(월별), 유류비(월별)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청사 에너지관리 현황 |
전기, 수도, 가스 등 에너지 사용량, 전년 동월 대비 사용량과 비교, 사용 증감내역, 증감사유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부서장 해외출장 내역 |
직위, 여행목적, 여행기간, 여행일정, 여비집행 내역(식대, 항공료, 숙박료, 업무추진비 등), 출장결과 보고서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항공마일리지 발생 및
사용 내역
|
항공마일리지 발생내역(전년도 이월내역, 당해연도 발생내역, 발생내역 합계), 사용내역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친환경제품 구매실적 |
품목, 구매 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중소기업제품 구매실적 |
품목, 구매 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장애인 생산품 구매실적 |
품목, 구매 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성희롱 예방교육 현황 |
성희롱 예방교육 시행 내역(일시, 교육방법, 교육내용 등), 참석인원, 기관장 및 임원 참석여부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대외 포상 수상내용 |
포상일시, 포상훈격, 포상대상자, 포상기관, 포상제목 |
4월 |
매년 |
 |
정책기획팀 |
보안점검 결과 |
구분(자체점검, 외부기관 점검), 점검일시, 점검대상, 점검결과, 조치결과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세금납부 현황 |
법인세 납부현황(과세표준, 납부세액), 부가가치세 납부현황(과세표준, 매출세액, 매입세액, 납부세액), 종합부동산세 납부현황(과세표준, 납부세액), 지방세 납부현황(지방세 세목별 납부실적)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법인카드 관리 현황 |
구분(본사, 사업소 등), 발급개수, 사용제한 시간 및 업종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법인카드 포인트 발생 및 사용내역 |
법인카드 포인트 발생내역(전년도 이월금액, 당해연도 발생금액, 합계금액), 사용내역(일자, 사용금액, 사용처 등)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기관장 업무추진비성 경비 사용내역 |
월별 집행건수, 집행금액, 집행내역 |
3, 6, 9, 12월 |
분기 |
 |
경영관리팀 |
부서장 업무추진비성 경비 사용내역 |
직위, 사용일시, 사용장소, 사용금액, 사용목적, 참석대상 및 인원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전통시장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
구입일자, 구입금액, 전체상품권 구입액 대비 비율, 구입목적, 배부처, 배부금액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자산관리 현황 |
자산명, 취득일자, 취득원가, 잔존가액, 처분현황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계약심사 현황 |
분야(전산, 토목, 건축 등), 유형(공사, 설계변경, 용역, 설비 등), 요청기관, 심사요청액, 심사액, 절감액, 우수사례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물품 계약 현황
(수의계약 제외)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낙찰율, 계약업체(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담당부서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500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수의계약 현황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계약업체(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수의계약사유, 담당부서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
구분(공사, 용역, 물품), 명칭, 시기, 물량 및 규모, 도급액, 입찰방법, 담당부서, 전화번호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
500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대가지급 현황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 종료일, 계약금액, 기성금, 준공금, 지급대상업체(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담당부서 |
4월 |
매년 |
 |
경영관리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