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품질관리

2022년 8월 1주 웹사이트 개선사항
  • 작성자최고관리자
  • 등록일2022-08-02
  • 조회수921

2022년 웹사이트 1차 이벤트(6.28~7.11)를 통해 접수된 건의사항입니다.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게시판이나 메뉴가 추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김* 님)


방문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면 Q&A게시판 등을 따로 개설해서 궁금한 점들을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박* 님)


지금의 틀을 유지하되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고 소통의 창구가 열리기를 바랍니다. (서* 님)


쌍방향 의사 소통 속도 개선 (정* 님)


지금도 충분히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지만, 좀 더 소통의 공간과 콘텐츠를 개발하여 상호 활발한 어울림이 이뤄졌으면 좋겠습니다~!^^ (조* 님)


다양한 소통의 공간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 님)


이용자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 님)


본원 웹사이트에 소통 창구를 신설해달라는 의견 주셨습니다.


한국문학번역원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1:1 문의】게시판과【SNS 소통】채널을 운영 중입니다.


해당 경로를 통해 궁금하신 점을 물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개선 의견에 대한 반영을 안내해드리고자 【웹사이트 품질관리】 메뉴를 새로 개설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한국문학번역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한국문화정보원이(가)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 웹사이트 품질관리 게시판 안내

이전 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