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품질관리

2022년 7월 4주 웹사이트 개선사항
  • 작성자최고관리자
  • 등록일2022-07-25
  • 조회수1028

2022년 웹사이트 1차 이벤트(6.28~7.11)를 통해 접수된 건의사항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홈페이지 화면에 나타나는 이미지들이 기관과 무관해 보인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김* 님)


메인 페이지의 디자인에서 번역원을 대표하는 이미지와 디자인으로 개선한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했을 때 첫 이미지가 좀 더 좋아질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우* 님)


메인 이미지를 좀 더 한국문학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로 했으면 합니다. (이* 님)


홈페이지 이미지 개선 (장* 님)


한국문학번역원 이미지에 맞는 디자인으로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최* 님)


대문이 감각적이지만 다소 복잡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하* 님)


본원 웹사이트 메인 이미지에 관한 개선의견을 주셨습니다.


의견에 따라 7월 19일부로 이미지를 우리원에서 직접 주관하였던 행사들을 위주로 아래와 같이 수정하였습니다.


한국문학번역원/사업안내>온라인사업신청>자료광장>알림광장>기관소개>정보공개>행사안내/한국문학 세상을 잇다! 미래를 열다!

한국문학번역원/사업안내>온라인사업신청>자료광장>알림광장>기관소개>정보공개>행사안내/세계문학으로서의 한국문학, 세계 출판 시장 속 당당한 일원이 되도록 한국문학의 위상과 가능성을 모색합니다

한국문학번역원/사업안내>온라인사업신청>자료광장>알림광장>기관소개>정보공개>행사안내/다양성을 존중하는 한국문학. 이념과 지역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세계문학의 형성에 기여합니다

한국문학번역원/사업안내>온라인사업신청>자료광장>알림광장>기관소개>정보공개>행사안내/소통과 평화를 지향하는 한국문학, 언어와 민족의 차이를 넘어 문학의 보편적 가치를 추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소통하는 한국문학번역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문학번역원이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한국문학번역원이 창작한 2022년 7월 웹사이트 개선사항저작물은 공공누리 한국문학번역원이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