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게시

  1. 홈
  2. 알림광장
  3. 공지게시
  4. 보도자료
  5. 최하예린 글/최정현 그림, 『온쪽이 하예린의 내가 만난 파리』중국 출간

보도자료

최하예린 글/최정현 그림, 『온쪽이 하예린의 내가 만난 파리』중국 출간
  • 작성자최고관리자
  • 등록일2007-08-07
  • 조회수4628

 최하예린 글/최정현 그림, 『온쪽이 하예린의 내가 만난 파리』중국 출간

○ 디자인하우스에서 펴낸 12살 소녀와 아빠의 파리 여행기인 <온쪽이 하예린의 내가 만난 파리>가 2007년 6월 한국문학번역원(원장 윤지관)의 번역,출판 지원을 받아 접력(接力)출판사에서 출간되었다. 본서는 한국문학번역원 <2005 한국의 책>사업 선정도서 가운데 하나로서 수준 높은 아동도서가 중국에서 소개되었다는 점에서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 <온쪽이 하예린의 내가 만난 파리>는 사진과 함께 만화형식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면서도 심도 있는 미술여행기이다. 접력출판사 관계자에 따르면 중국에는 이러한 높은 수준의 아동도서 시장이 아직 형성되어 있지는 않지만 중국 아동에게도 결코 낯설지 않은 '파리'라는 대중화된 소재를 적극 홍보하는 판매전략을 세우겠다는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 접력출판사는 현재 중국에서 아동도서출판사로 크게 약진하고 있는 출판사로서 '전국우수출판사'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번역가 한정은 씨는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을 졸업하고 통역사 및 번역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한국문화정보원이(가)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