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게시

  1. 홈
  2. 알림광장
  3. 공지게시
  4. 공지사항
  • 페이스북공유하기

  • 트위터공유하기

  • 블로그공유하기

  • 화면확대

  • 화면축소

  • 화면인쇄

공지사항

2017년도 한국문학번역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작성자관리자
  • 등록일2018-01-02
  • 조회수2499

한국문학번역원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가 아래와 같이 시행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님께서 기관으로부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도록 함과 아울러 국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님께서 조사대상자로 선정되실 경우 조사 진행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개요

- 조사기간 : 2018년 1월 ~ 2018년 2월

- 조사방법 : 이메일조사 및 전화조사

- 주관기관 : 기획재정부

- 조사근거 :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 2항] 국민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은 서비스를 제공받는 국민을 대상으로 연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의무적으로 실시

- 조사주관 : (주)기술과 가치

- 문 의 :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콜센터 (문의처 : 02-3278-8500)

- 제공일자 : 2017. 12. 11.(월)

한국문학번역원은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보호법」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한국문학번역원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공의 법적 근거

- 「개인정보보호법」제18조제2항제2호,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제13조제2항, 동법시행령 제17조제3항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공공기관의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자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서비스 받은 업무명, 고객사명(법인),성명, 성별, 연령대, 직급, 전화번호, 주소

♦ 제공받는 자의 보유기간

- 2017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완료시까지

한국문학번역원이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한국문학변역원이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