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게시

  1. 홈
  2. 알림광장
  3. 공지게시
  4. 공지사항
  5. 국제작가포럼(International Authors Forum) 개최

공지사항

국제작가포럼(International Authors Forum) 개최
  • 작성자최고관리자
  • 등록일2014-10-27
  • 조회수4474

10월 29일(수) 오후 6시부터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 호텔 스튜디오 5에서 국제작가포럼(International Authors Forum)이 개최된다. 주제는 '창조적 커리어: 한국의 창작자들이 정당한 권익을 찾는 방법(A Creative career: How South Korea's creators make it work for them)'에 관해서이다.

국제작가포럼은 문학, 미술, 사진 등 전세계 창작예술인 관련 협회의 네트워크로, 현재 각국을 대표하는 31개 단체가 가입되어 저작권 및 작가의 권리 등 다양한 이슈에 대해 논의하고 지식과 정보를 공유한다.

이번 행사에는 '마당을 나온 암탉'의 작가 황선미와 시각예술가 최효민 작가가 연사로 나서 국내외에서 창작활동을 하면서 얻은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각자의 통찰력을 공유한다.

포럼에는 예술가, 관련 협회와 단체 관계자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영-한 통역이 제공될 예정이다.

국제작가포럼 웹사이트: www.internationalauthors.org

초청장: 첨부 참조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한국문화정보원이(가)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