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게시

  1. 홈
  2. 알림광장
  3. 공지게시
  4. 공지사항
  5. 수도권 내 코로나-19 감염세 확산으로 인한 번역전문도서관 휴관 재공지

공지사항

수도권 내 코로나-19 감염세 확산으로 인한 번역전문도서관 휴관 재공지
  • 작성자최고관리자
  • 등록일2020-05-29
  • 조회수2911

수도권 내 코로나-19 감염세 확산으로 인한 휴관 재공지

 

기간: 6. 1.(월)~ 6. 12.(금) ※ 이후 운영 관련 6월 15일 재공지 예정

 

금주 화요일부터 번역전문도서관은 운영 재개를 공지드린 바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다시 수도권 내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세가 우려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이에, 번역전문도서관은 수도권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박물관 등 공공시설의 운영을 한시적으로 중단하고, 방역을 강화하겠다는 정부 발표에 따라 다시 휴관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저희 도서관이 다시 열기를 기다려주신 이용자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모쪼록 너른 양해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공공시설 부문 방역 강화 기간 이후 도서관 운영과 관련하여 6월 15일(월)에 다시 재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기간 동안 반납이 예정된 도서의 경우, 대출기간이 6월 15일(월)까지 모두 연장 처리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현재 자료 대출이 어려운 관계로 디지털 도서관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전자책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이용자 여러분의 건강한 일상을 염원합니다.

 

번역전문도서관 일동

 

▶ 문의: library@klti.or.kr / 02-6919-7755(3)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한국문화정보원이(가)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