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게시

  1. 홈
  2. 알림광장
  3. 공지게시
  4. 입찰공고
  5. 한국문학번역원 정보공개 기반시스템 구축 2차 사업 입찰공고

입찰공고

한국문학번역원 정보공개 기반시스템 구축 2차 사업 입찰공고
  • 작성자최고관리자
  • 등록일2017-06-22
  • 조회수4247

한국문학번역원 정보공개 기반시스템 구축 2차 사업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고객만족도 개선을 위한 정보공개 기반시스템 구축 2차 사업

사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17. 12. 10.까지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방법: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추정가격: 일금 사천이백만원정(\42,000,000원 -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함

② 중소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③「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상기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대기업 및 「중견기업 성장촉진 및 경쟁력 강화에 관한 특별법」 제2조에 해당하는 중견기업은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 규정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2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7조의6의 적용을 받는 사업으로,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합니다.

①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②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③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에 관한 사항

입찰서 제출기간: 2017. 6. 22.(목) ∼ 2017. 7. 7.(금) 17:00

입찰서는「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시: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개찰

-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사항

○ 기술평가 일시 및 장소

- 일시: 2017. 07. 11.(화)

- 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112길 32, 한국문학번역원 4층 대회의실

○ 진행방법

- 업체당 20분의 프레젠테이션 후 심사위원들의 질의응답

- 프레젠테이션 순서는 제안서를 제출한 역순으로 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통보: 2017. 07. 12.(수) (협상대상에서 제외된 업체에 대하여 별도의 통지는 하지 않음)

* 상기 일정 중 기술평가 및 선정통보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심사위원은 외부 심사위원이 내부 심사위원보다 많거나 동수가 되도록 구성하며, 별도 명단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 동 입찰은 사업설명회를 실시하지 않습니다.


5. 제출서류: 제안서 및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 제출방법: 직접방문제출

* 제안서 제출은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허용하되 반드시 입찰서(가격포함)를 전자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 제안서 제출기간: 가격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2017. 6. 22.(목) ∼ 2017. 7. 7.(금) 17:00)

제출장소: 06083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112길 32(삼성동), 한국문학번역원 2층 경영관리팀 (☎02-6919-7774)

제출서류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부.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③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④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1부.

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중소기업협동조합의 경우 적격조합확인서 1부). - 해당자에 한함

⑥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또는 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⑦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⑧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⑨ 제안서 인쇄본 7부 및 동일 내용이 수록된 CD 1매.

⑩ 제안요청서 첨부서식 별지 제1호~12호 일체(별지 제8호는 봉함 날인하여 제출)


6.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본 입찰은 SW사업으로 입찰가격 평가 시 해당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배점한도의 30%에 해당하는 평점을 부여함을 알려드립니다.

○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 기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247호, 2015.09.21.)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의 납부

1)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2)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그 사실이 등록·확인된 자(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그 대표자가 다른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 포함)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라 다음 각 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①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②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③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④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3) 입찰자가 '가' 내지 '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4) 상기 '가' 내지 '다'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본청 조달회계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납부면제: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처리규정」 제48조의 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 적용을 받습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한국문학번역원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2016. 1. 1.) 용역계약 일반조건의 적용을 받습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기초금액 ±3% 범위)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 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6. 22.


한 국 문 학 번 역 원 장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한국문화정보원이(가)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