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게시

  1. 홈
  2. 알림광장
  3. 공지게시
  4. 입찰공고
  5. 한국문학번역원 전자도서관 및 리스트 홈페이지 개편 용역 입찰 재공고

입찰공고

한국문학번역원 전자도서관 및 리스트 홈페이지 개편 용역 입찰 재공고
  • 작성자최고관리자
  • 등록일2014-08-21
  • 조회수3478

공고 한국문학번역원 제 2014-2-2호

 

 

한국문학번역원 전자도서관 및 리스트 홈페이지 개편 용역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한국문학번역원 전자도서관 및 리스트 홈페이지 개편 용역

나.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14. 12. 12.까지

다.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라. 배정예산액: 일금 오천칠백만원정 (\57,000,000 - 부가가치세 포함)

마. 입찰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방법: 제한경쟁·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이며, 하도급 및 공동수급방식은 불허합니다.

 

2.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서 정한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소프트웨어”로 발행된 것이고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3, 동법 시행령 제17조3에 따라 상호출자제한 기업 집단에 속하는 업체는 참여가 제한됩니다.

 

3. 사업설명회 일시 및 장소

- 별도의 사업설명회를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로 대체합니다.

 

4.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4. 8. 21.(목) ~ 2014. 8. 27.(수)

나. 제안서 제출기한: 2014. 8. 27.(수) 17:00

다. 제출장소: 우리원 경영관리팀(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112길 32(삼성동), 5층)

 

라. 제출서류

- 입찰참가서(제안요청서 서식 제1호)

- 가격입찰서 및 산출근거표(제안요청서 서식 제8호)

- 입찰 참가자격(2번 항목) 해당 서류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 재무현황(최근 3년, 제안요청서 서식 제3호)

- 주요사업 실적(제안요청서 서식 제4호)

- 용역실적증명서(제안요청서 서식 제5호)

- 참여인력 이력사항(요약 및 상세, 제안요청서 서식 제6, 7호)

- 서약서(제안요청서 서식 제10호)

-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 기술제안서, 제안요약서, 제안서 원본 및 평가회의 발표자료(작성한 경우) 원본 파일 CD-ROM 1매

※ 2014. 8. 20.(수) 14:00까지 공고하였던 “전자도서관 및 리스트 홈페이지 개편 용역” 입찰공고에 참여하여 제안서 및 입찰참가서류 일체를 제출한 업체는 재공고 입찰에 참여를 희망할 시 별도의 서류를 새로이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입찰참가신청서는 새로이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등을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변경하기 원하는 서류를 새로이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제안설명회(제안서 발표) 등

가. 제안설명회 일시, 장소 등은 입찰참가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통보하며 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을 시 평가 대상에서 제외되고, 입찰참가는 무효로 처리됩니다.(개찰 후 3일 이내 진행 예정입니다.)

나.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원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고,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협상대상자 선정 취소 및 계약해지, 관련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제안요청서 작성 등에 소요되는 제반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제출된 자료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 평가점수(9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10%)의 비중으로 실시하며,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거쳐 최종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과업지시서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2014. 1. 10.)을 적용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되고, 낙찰자는 관련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내용,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입찰 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등록업체에 한하여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에 별도 개별통보하며, 미협상 대상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라. 증빙요구 항목에 대하여 증빙자료가 첨부되지 않은 것은 무효처리하며 추가자료 제출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또한 우리 원에서 제안한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의 내용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집행과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원 경영관리팀 권보배(02-6919-7774), 과업내용 등에 관한 사항은 우리원 번역전문도서관 김혜영(02-6919-7753)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은 입찰공고 마감일까지 우리원 홈페이지(www.klti.or.kr)에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년 8월 21일

 

한국문학번역원장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한국문화정보원이(가)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